호주의 세 청년이 44일간 전 세계 11개국, 3만 8천 마일을 돌며 두 대의 카메라로 테라바이트 단위의 영상을 찍어서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세 편의 짧은 여행 다큐를 만들었다. 각각은 여행을 돌며 경험한 음식(EAT), 장소(MOVE), 그리고 체험(LEARN)를 선형적인 편집과 화면분할 기법(Split Frame), 그리고 편집과 딱 맞는 경쾌한 음악을 통해 유쾌하게 보여주고 있다. 아마 이 다큐를 보고 당장 가방을 꾸려서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을 것 같다. 그것이 잘 만든 영상의 힘이 아닐까.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(Move) 힘 말이다.
EAT from Rick Mereki on Vimeo.
MOVE from Rick Mereki on Vimeo.
LEARN from Rick Mereki on Vimeo.
'크리에이티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Velocity. 두 철학자가 제시하는 디지털 시대의 7가지 만트라(Mantra). (0) | 2012.07.02 |
---|---|
패션 악세사리화 되어가는 커피빈 일회용 컵과 트렌드 권력 (0) | 2011.09.27 |
[Creative] Volkswagen Speed Camera Lottery - 재미는 사람들의 행동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. (0) | 2011.06.29 |
[Creative] BMW M3 'Living in the Lights' Film (0) | 2011.06.26 |
[Creative] Stupid vs. Smart: 두 단어에 대해 디젤과 삼성이 취하는 상반된 시각 (1) | 2011.05.22 |